[글램핑랜드] 가평 풀빌라 귀족펜션에서의 하루

와이프 프로젝트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면서 휴가를 낼 수 있는 시기에 접어든 관계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자 펜션에서 하루 쉬고 오기로 되었네요. 맘같아선 2박 3일 일정으로 양양이나 속초에서 시간을 보냈으면 더 좋았을듯 하나 육아가 겸해지니 휴가도 휴가가 아닌게 되버릴가봐 집에서 좀 더 쉬는 쪽으로 해서 금, 토 일정으로 가평 펜션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예약하고 찾아가본 곳은 귀족펜션이라는 곳인데 네이버에서는 가평 풀빌라&글램핑랜드로 검색이 되더군요.

과거 TV에도 방송되고 꽤 유명한 곳인듯 합니다. 시설은 좀 오래 되 보이지만 가성비가 높다는 평이 많은 곳입니다. 실제 하루

 

장점을 좀 나열해보자면 

 

- 서울에서 가평 들어가는 초입에 있어 가깝다

- 키즈카페 & 노래방 & 매점 & 개별바베큐 가능

- 개별 스파 및 수영장 시설을 갖추고 있음

- 마늘, 고추, 쌈장, 김치 등 기본찬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음

- 비용을 지불하면 바베큐용 음식을 따로 가져갈 필요가 없음

 

이외에 송어 낚시도 가능하고, 당구도 칠수 있고 사용할 부대시설이 더러 있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유아가 있다보니 키즈카페와 수영장, 스파를 잘 활용했고 만족도가 매우 높았네요

 

A동 101호에서 1박 했었는데 사진은 많이 남기질 못했네요

 

닥터피쉬, 스파, 그리고 수영장이 있는 입구인데 개인적으로 수영장이 넓고 큼직해서 정말 좋았구요. 스파도 뜨끈한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피로 풀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방은 넓은 구조에 복층으로 되어 있어요.

바로 아래에 물이 흐르고 있어서 살짝 습한 기운이 들긴 해요. 그래서 제습기를 상시가동시켜주시고 있답니다.

복층 사다리는 경사도가 너무 가팔라서 좀 무섭긴 했으나 한번 올라가면 또 한참을 놀다가 내려오고 그랬네요

제가 밤에 복층에서 자려고 했으나 자다가 내려올때 무서울까봐 그냥 1층에서 이불펴고 잠들었었네요

 

 

 

 

 

 

키즈카페도 상시운영되고 있어서 아기들 체력은 여기서 빼주시면 좋아요. 

우리가 갔을땐 애기포함 가족이 적고 아직 손님들이 많이 오지도 않은터라 저희가 전세내고 놀았네요

 

 

 

 

 

위에 보이는건 회전목마인데 평소엔 멈춰있다가 연락하면 바로 오셔서 운행해주세요. 탑승하면 5분 가량 동작해요

 

 

 

개별 바베큐 하는 장소에서 세트 주문시켜서 먹었네요. 오겹살세트에 된장찌개 추가로.

된장찌개가 1만원인데 2-3인분 양에 맛도 좋아서 무조건 시켜먹어봐야 한다는 취지네요 ㅋ

 

 

 

바베큐 다해먹고 배도 꺼뜨릴겸 예약해두었던 모노레일 타러 가는길입니다. 황무지에 모노레일을 깔고 기찻길을 만들어 LED 조명으로 알록달록 꾸며두어서 아침고요수목원의 펜션 버전이라고 느껴질만한 이벤트였네요. 

가성비가 좋았던 귀족펜션에서 하루 잘 쉬었다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