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종목 - 티비씨, 오스템, 아이원스, 네오오토, 지란지교시큐리티, 키이스트 2021.03.22 기준

A검색기

 

한화손해보험 / 티비씨 / 한미반도체 / 서울옥션

 

한화손해보험이 전고, 주봉상 224일선을 돌파 직전에 있네요

티비씨가 윤석열 관련주에도 편입되어 있고 황교안 관련주에도 편입되어 있는것 같네요

 

 

B검색기

 

사조동아원 / 오스템 / 티비씨 / 아이크래프트 / 케이씨티 / 아이원스 / 네오오토

사조동아원이 주봉 224일선을 돌파한 자리에서 쉬고 있네요.

오스템 시가 베팅 자리로 봐야 할까요

아이크래프트 단기과열이네요

아이원스 1만원 보러 갈까요

네오오토 윤석열 관련주로 강하네요

 

 

C검색기

 

월덱스 / 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시큐리티 주봉 224일선 터치하러 가려나 봅니다

 

 

 

D검색기

 

파라다이스 / 키이스트

키이스트 재료 체크해봐야 겠네요

 

F검색기

 

백산

 

 

 

E검색기

검색된 종목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