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 - 지니뮤직, 한빛소프트, 다날, 비덴트 외 021.03.10

지니뮤직

 

메타버스 관련주에 엮여서 괜찮은 상승을 해주던 지니뮤직인데요. 오늘 지수가 전강후약으로 너무 안좋았었고 안좋아지던 찰나에서 미리 자르고 현금화를 시작했네요. 어제 매매는 나빳지만 오늘 매매는 방어적으로 잘되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주IB투자

야놀자 상장 이슈로 지분투자를 했었던 아주IB투자. 생각보다 반등이 강하게 나와주지 않았습니다. 단기 및 중기 스윙까지 생각했으나 아직 시작이 아닌듯 하고 지수가 나빠서 현금확보 차원에서 정리를 했네요.

 

한빛소프트

하락장세 속에서 어느정도 살리는 모습을 보고 구간 구간 매매를 시도했는데 마지막에 들어간 매수 물량은 욕심으로 인해 손절도 못하고 오버나잇이네요. 내일 탈출각이 나와주면 좋겠습니다.

 

 

다날

지수 반등이 나온 시점과 비슷하게 상승이 나온듯 합니다. 좋은 눌림자리에서 사들고 슈팅이 나올때까지 기다려서 슈팅에서 정리했습니다. 줄챙해야 하는 장세였죠

 

비덴트 

매각 이슈가 살아있는 비덴트입니다. 외인 기관 어제 오늘 쌍끌이 매수한 금액이 큽니다. 진짜 어디 팔려나갈것 같지만 단타로 접근했으므로 종가에 모두 정리하고 시외를 보니 더 상승해 있어서 배아팠네요

 

선익시스템

메타버스 테마 대장주 중에 하나입니다. 눌림 관점에서 접근해보았고 슈팅에서 정리를 했습니다. 장이 정말 안좋았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