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종목 - 파라다이스, 대한약품, 바이오로그디바이스, 광명전기 2021.03.02 종가기준

A검색기

검색된 종목 없음

 

 

B검색기 

넥스틴 - 신규주네요

 

 

C검색기

파라다이스 - 백신 접종이 이뤄지면서 컨택트주로 관심가져보면 좋을듯 합니다.

대한약품 - 정세균 테마주에 속해있는데 차트가 이쁩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 - 상승을 준비하는 모양새로 보여지네요

 

D검색기

차바이오텍 - 어떤 호재가 있을까요

 

 

E검색기

대한약품 - 또보네요

 

 

F검색기

광명전기 - 신재생에너지 관련주인데 영업이익이 반토막이지만 재무가 나쁘진 않습니다. 차트가 괜찮은 흐름이네요

전기차 충전소 테마로 편입될수 있을텐데 오늘 카카오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 진출 뉴스가 떠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