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 - 한네트, SFA반도체, KG모빌리언스, 파워로직스, 엔브이에이치코리아, 러셀 2021.02.24

한네트

 

장초반 진입한 단타는 성공적이었으나 10시 무렵 진행한 단타는 손절 나갔네요. 이때부터 매매가 꼬였던것도 같네요. 장이 나쁠땐 관망하는게 좋은 방법 같아요

 

 

SFA반도체

 

시그네틱스가 힘있게 오르는거보고 같이 가줄거라 기대하고 진입했으나 힘이 없다고 판단해 약손절 했네요

 

 

 

 

KG모빌리언스 

 

본전 청산의 기회가 있었으나 판단미스, 손절 나갔네요

 

 

파워로직스

 

재료 판단을 잘못해서(기대감으로 상승한 부분) 일찍 잘랐어야 했으나 뜬금없던 근자감 때문에 대박 손절...ㅠㅠ

 

 

 

엔브이에이치코리아

 

전날 종베한 물량을 탈출 시키려고 했으나 물타기 더 들어가면서 더 큰 손절로 마무리

 

 

 

 

러셀

 

 

지지가 가능해보이는 구간에서 사모아가려다가 칼같이 손절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