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 - 엔브이에이치코리아, 유니온, 다날, 비덴트, 삼성출판사 2021.02.23

연일 장이 안좋네요 ㅠㅠ

 

 

 

엔브이에이치코리아

 

 

분할매수와 분할매도로 단기스윙 포지션을 취하며 계속 끌고오던 엔브이에이치코리아입니다. 오늘 아이오닉5 발표와 함께 부품공급 이슈로 상한가를 갔었는데요. 최근에 갭을 메꾸고 음봉으로 하루 쉬어 가는 모습을 보고 범상치 않아보여서 오늘 갭을 띄운자리에서 또 한번 매매를 진행했고 운좋게 상한가도 먹고 분할매도도 하고 또 상풀린 구간에서 매매도 해보았네요

종가베팅까지 진행했는데 시외에 빠졌습니다 ㅠㅠ 내일 잘 대응해야겠습니다.

 

 

 

 

비덴트

 

가상화폐 관련주들이 전부 갭하락을 시작했던듯 합니다. 어제 마지막 물량은 상한가를 노려보자해서 가져왔었는데 동시호가 때 나빠서 시장가로 걸어두고 업무진행했습니다. 좀 버텼으면 5% 이상 수익이 났을듯도 한데 약수익으로 마감했네요

 

 

 

 

유니온

 

어제 물렸었던 유니온 오늘 아침에 탈출기회가 있었으나 회의 진행하느라고 대응못해서 아쉬움에 물타기..오후에 다행히 올라와주어서 운좋게 수익실현으로 탈출하였습니다.

 

 

 

 

 

다날

 

저날 좋은 자리에서 잡은뒤 손절 걸어두고 끝까지 가져간 다날, 오늘 동시호가때 나빠보이길래 시장가 걸어두고 업무보았네요. 운좋게 약수익으로 청산해주어서 다행입니다.

 

 

 

 

 

삼성출판사

 

 

상승눌림을 잘 공략했으나 욕심을 부렸었나 봅니다. 본전치기 수준으로 청산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