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 - 우리종금, 제주은행, 엔브이에이치코리아 2021.02.18

오늘은 장이 좋지 않았었네요. 그래도 강한 종목들은 엄청 강했었습니다. 세원과 함께 센트랄모텍 상한가 가주었는데 역시나 아침 시초가에 따라 들어갔어야 했었다라는 후회를 해봅니다. 그치만 아침 장시작과 함께 업무가 밀려들기 때문에 바로 대응할수 없으니 아쉬울 따름...

 

 

 

증권사 변모를 시도중인 우리종금, 시가를 살리고 눌림을 받기에 1차 물량 매수하고 670 부근에 2차로 더 걸어두었으나 더 밀리지 않고 점심때 반등이 나오길래 물량을 정리했습니다. 장이 좋지 않았었으므로 전고점 돌파를 기대하기는 어려워서 칼같이 수익챙겼네요. 운이 좋았습니다.

 

 

 

 

제주은행은 오늘 과열이 풀릴거라서 어제 어중간한 자리에서 매수해보았고 버티기를 시전하고서 오늘 적당한 반등에 정리를 했습니다. 매도에 대한 부분은 좀 더 공부를 해야 할듯 합니다. 아쉽네요

 

 

 

 

 

엔브이에이치코리아는 물려있었는데 어제 수익권을 회복해주었고 오늘 분할로 매도 대응했습니다. 앞에 갭자리를 메꿀것으로 보여서 그 자리 부근에서 일부 물량을 덜었고 또 아래에서도 물량을 덜어냈습니다. 다행히 종가는 더 올라주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