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cki 67w 실사용 후기

toocki 67w 고속충전기 개봉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해온 투키 고속충전기 67W 제품, 저도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지난 11월말, 쿠팡에서 1만원 딜이 진행중이었는데 케이블까지 포함해서 1만원이니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가격이어서 구매하게 된 Toocki 67w 고속충전기 제품

 

과전압 보호, 과전류 보호, 과전력 보호, 단락 보호, 과열 보호, 과충전
6대 안전보호장치가 들어가 있는 투키 보호 


현재까지도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 
집에 1개, 회사에 1개 이렇게 두고 싶었으나 1인당 1개밖에 구매가 안되어서 아쉬웠네요

 

 

 

조촐한 박스포장을 보여주는 투키, 100w cToC 케이블 1개도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케이블은 두툼해서 내구성이 매우 좋아보입니다. 
길이도 2미터여서 1미터만 풀어서 쓰고 나머지는 둥그렇게 말아서 정리해두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봅니다. 충전기와 메뉴얼, 단촐한 구성입니다. 충격방지를 위해 플라스틱 상자에 담겨 붕 떠 있습니다.

C타입 포트 2개와 USB A타입 포트 1개, 총 3개의 포트로 구성되어 있는 toocki 67W 고속충전기입니다.
67W 라는걸 강조하는 폰트

 

 

 

 

블랙 라인에 포트는 주황색으로 강조되어 있어서 고급진 느낌을 제공합니다.
기존에 집에 비치된 충전기는 아트뮤 제품 라인업인데 두 제품을 가격으로만 비교하자면 투키가 매우 가성비가 좋습니다. 1/3 가격 정도니까요. 품질은 비교해보지 않았으나 현재까지 충전 잘 되고 있으며 언제 고장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트뮤 제품은 2달 사용중에 고장이 나서 AS 문의하니 1:1 교체로 진행이 되었었는데요. 투키는 쿠팡 직구 제품인지라 그 상황을 맞이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toocki 67w 충전테스트 진행

 

간단히 충전테스트를 진행해봅니다. 
테스트 제품은 갤럭시S22플러스, 45W 아웃풋으로 충전하면 초고속충전 2.0이 뜬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그동안은 기존 S10 5G를 충전하기 위해 썻던 25W 충전기로만 충전하다보니 파란색 테두리만 뜨면 충전이 잘되는 것으로 생각했으나 초고속 충전 2.0이 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네요
다만 초고속 충전과 2.0의 속도가 그닥 많이 차이가 나지 않기에 불편함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직구 제품 사용하고나서 기기가 망가진 얘기들도 있어서 조심스러웠는데 한달간 무리없이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 단독으로 노트북 충전도 가능해서 출장이나 외출 시 노트북 어댑터 대용으로 가져가기에도 부담이 없는 사이즈에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딜이 뜬다면 하나 더 구매하고 싶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