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우에시마 커피 라운지 조식(시저파크 반차오, 반차오 힐튼 타이페이)

대만 시저파크 반차오  호텔에 머무르면서 조식을 위해 방문했었던 우에시마 커피 라운지

이 카페에서 이틀간 조식을 해결했었었는데 가격이며 맛이며 위치며 모든게 시저파크 반차오 호텔과 맞아 떨어지는 카페 조식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추가로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우에시마 커피 라운지 위치

 

우에시마 커피 라운지는 시저파크 반차오 호텔과 떨어져있는 옆 쇼핑몰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걸어서 1~2분 거리이며 편의점도 이 쇼핑몰 건물에 위치해 있어서 오며가며 쉽게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반차오 힐튼 타이페이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도 이 카페에서 조식을 해결하신다는 글을 봤었는데요. 그만큼 접근성이 좋습니다.

 

Ueshima Coffee Lounge by UCC · No. 66號, Section 2, Xianmin Blvd, Banqiao District, New Taipei City, 대만 220

★★★★☆ · 카페

www.google.co.kr

 

 

 

매장정보 & 조식 오픈시간

 

UESHIMA 커피 라운지 정문입니다. 

모닝셋 메뉴를 가판대에 세워두고 8시부터 조식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첫날(토요일)엔 8시 10분즘 방문해서 조식을 즐겼음에도 웨이팅 없이 여유가 있었는데 둘째날(일요일)엔 8시에 방문해서 우리 주문은 문제가 없었지만 이후부터 웨이팅이 발생하기 시작했었습니다. 다음날도 연휴여서 일요일 관광객이 많이 온듯 했었습니다. 

 

 

매장은 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남기지 않아 구글맵 사진을 가져와 보았는데요. 주문을 받는 곳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좌석부터 안쪽에 숨어있는 좌석들이 꽤 많이 있어요. 저흰 매장 입구 가까운 테이블에서 식사를 즐겼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맵

 

가성비, 그리고 맛

 

이틀동안 맛을 본건 A, B, 그리고 E 세트입니다. 세트에는 기본적으로 커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세트가 200TWD 언더 가격인데 커피 사이즈업을 하게 되면 조금 더 붙는 형식입니다.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조식 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A 세트

베이컨 에그 & 두툼한 버터 토스트 세트 : 요고 맛있습니다

 

기본 커피는 아이스커피와 따뜻한 커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즈도 선택이 가능한데 제일 작은 사이즈로도 충분한 양이지만 커피를 좀 더 즐기신다면 한 사이즈 올려서 드시면 좋습니다. 물론 사이즈를 올린만큼 비용은 약간 더 나오는 법이죠

 

 

 

 

B세트

허니치즈 토스트 세트 : 얘두 맛있습니다

 

A와 B 세트는 야채 샐러드가 포함이 되어 있는 구성이어서 다른 메뉴들보다 선호도가 높았는데 개인적으로는 B 세트에 계란후라이 하나 추가해주면 최고의 구성일듯 하였습니다. 빵이 허니치즈 토스트가 더 맛있더라구요 제 기준에선 ㅋ

 

따뜻한 커피는 덜어 마실 수 있도록 유리잔에 담겨 나오는데 양이 꽤 많습니다. 저게 제일 작은 사이즈에요

 

 

E세트

에그&치즈 콜슬로우 샌드위치 : 샐러드나 베이컨, 계란후라이 하나 없는 샌드위치 구성이었지만 실패없는 맛이었습니다. 

 

 

아이스커피는 황동이라고 생각이 되는 고풍스러운 잔에 담겨 나옵니다. 이런 잔에 마셔보는 느낌도 너무 좋았습니다.

유아용 메뉴는 오렌지쥬스 하나 뿐이었는데 이거 하나 시키고 샌드위치는 나눠먹는 식으로 진행해도 서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초등학생 자녀라면 세트 하나 더 시키는게 좋을듯 합니다.

 

 

 

그치만 아무리 맛있는 것도 반복되면 지겹듯이 우에시마에서 조식 3번은 힘들겠다라는 생각이었습니다. 자본주의 앞에 무릎을 꿇어야 한다면 가능하겠지만 물리긴 하겠더라구요. 샌드위치 대신 현지식으로 조식을 제공해주는 곳도 정보가 있었지만 조금 더 걸어야 해서 포기 했었네요.

 

호텔 조식을 경험해보는 차원에서 맛을 본다면 그에 대한 부담을 이런 카페에서 덜어주는 것도 좋을듯 해 보입니다.